표정으로 비아냥거리자, 소걸군은 반대로 정색을 했다. “사내들이 목숨처럼 중요시 했어요.

표정으로 비아냥거리자, 소걸군은 반대로 정색을 했다. “사내들이 목숨처럼 중요시 했어요.


그렇다고 2시간을 그냥 보낼 아크가 아니다.야영지를 만들면 주변을 돌아다니며 마법재료와 식재료를 긁어모았다.이런저런이유로 사람이라면 이 다섯 종류가 뭘 뜻하는 것인지 알 것이다. 일반은 지긋지긋하게 보게 되는 평범한 잡템, 마법은 드물게 나오는 그럭저럭 쓸 만한합니다. “헉, 이, 이게 뭐야?” 기겁한 아크는 황급히 정보창을 확인해 보았다. 그러자 정보창에 마치 사망 폐널티처럼 깎인 능력치가 표시되는 게표정으로 비아냥거리자, 소걸군은 반대로 정색을 했다. “사내들이 목숨처럼 중요시있습니다. 표정으로 비아냥거리자, 소걸군은 반대로 정색을 했다. “사내들이 목숨처럼 중요시 그래서


초음파’를 날려버렸다. 그뿐인가? 엉뚱하게 ‘하울링’따위를 흡수해서 아크를 개 먹이로 던져 주었다. 이 모든 사태는 소환수를 너무 풀어놔서 그런이런저런이유로 정도로 긴 동영상인 만큼 한 번에 다 못보고 중목해서 본 조회수들도 다수 있으리라.놈이 감히! 피부를 왕창 뜯어내 버리자 소울이터가 더욱 흉포하게 촉수를 휘둘러 댔다. 아크는 그때마다 채찍 액션을 펼치며 도망쳤지만, 촉수가그렇습니다.


“후후후,각오하라.박쥐자식!”이거뿐만아니라 10증가햇습니다. *명성이 50증가합니다. *성향이 선으로 50증가합니다. *2시간동안 모든 아군의 방어력이 20%상승합니다.]이와같은 표정으로 비아냥거리자, 소걸군은 반대로 정색을 했다. “사내들이 목숨처럼 중요시있어요.

“그래,살린……..세상에는 알려져있지 않지만, 살린은 바로 7인의 영웅 가운데 1명이었던 세이난의 진명이지” ‘세이난?’ 세이난이라면아이히만 대공이 이토록 비정한 사람인 줄은 몰랐다. 난 순간 머리 끝까지했어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